G21 수호자의 길 : 일식과 빛무리
"그자가 원하는 걸 그자에게서 들을려고 하지 마십시오. 그자가 말하지 않아도 무언가 요구하지 않아도 그자가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내셔야 합니다. " 사실 이부분은 위의 말에 이어서 말한 어머니의 마음으로 사람의 마음을 들여다보고 백성이 원하는 것을 알아내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에 그 중요성의 무게가 실리고 시청자들은 그 말에 선덕여왕이 여자라는 것에 비추어 그 의미를 부여하였을텐데요. 그런 의미 뿐만 아니라 이것은 하나의 복선으로 이야기 전개에...
[마비노기] G21 수호자의 길 24.새로운 신성 : 네이버 블로그
마비노기 G21 [신의 기사단
선덕여왕, 시청자마저 속여버린 치밀함
15.08.2022 원신 종려 세팅
0 1 2 3 '단단한 황옥 과 하위템현암의 탑, 콜 라피스, 슬라임 원액 과 하위템 ' 가 필요하다. 옥홀 방패 생성시 암주가 최대 개수에 미치지 못한다면 암주를 생성한다 1 암주: 주기적으로 주변에 바위 원소 원신 종려 세팅 피해를 주며 일식 과 빛 무리 바위 원소 창조물과 공명을 일으켜 바위 원소 피해를 준다. 2 옥홀방패: 종려 HP 최대치에 기반한 보호막이다. 3 서포터 종려의 원신 종려 세팅 스킬이다. 특히 옥홀방패의 내성 감소는 버프를 받기 힘든 무기 스킬 데미지 같은 것에도 딜 상승에 기여할 수 있기 때문에 적용 범위가 상당하다. 4 보호막이 20초 유지인데, 쿨타임이 12초라 HP가 넉넉하다면 보호막을 상시 유지시킬 수 있다. 5 참고로 2돌 돌파를 안하면 다인 모드에서 다른 유저에게 보호막을 제공하는 게 불가능하다. 1초 1 계수가 상당히 높은 서브딜러 종려의 핵심 스킬이다. 2돌.
10.08.2022 핵무기 도 만들어 드릴 까요
728x90 간혹 소설 사이트의 랭킹은 높은데 내 취향에는 안맞는 소설들을 볼 때가 있다. 그럴 때마다 '내가 요즘 트렌드를 못 따라가는 것인가, 아니면 핵심 독자층이 나와는 다른 일식 과 빛 무리 생각을 하곤 한다. 이 소설, "핵무기도 만들어 드릴까요? " 역시 마찬가지. 문피아 기준 유료 조회수 1만이면 꽤 잘나가는 소설인데도 이상하게 잘 읽혀지지가 않는다. 2024년, 방위산업 데이터베이스가 스파이에게 탈취되는 것을 막으려다 일식 과 빛 무리 주인공 김준. 그리고 1998년도로 환생. 그냥 환생한 게 아니라 주인공의 친구였던, 방위산업체를 거느린 거대재벌 재우그룹의 회장 아들로 태어난다. 여기에 미래에서 지키려고 했던 각종 무기정보가 잔뜩 들어있는 데이터베이스까지 함께. 대다수의 현대판타지 소설이 과거로 회귀한 다음 미래 정보를 바탕으로 부동산, 주식, 비트코인에 투자해서 종잣돈을 만들고 이를 바탕으로 나중에 대박치는 기업이나 특허를 선점하는 방식으로 전개된다면 이 소설은 무기 산업에 집중하며 미래의 신기술을 바탕으로 방산업체를 키우고.
02.08.2022 김진태 검찰 총장
윤석열 검찰총장 후보자가 8일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회의실에서 열린 인사청문회에서 의원들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윤 후보자가 문재인 대통령의 최측근 인사인 양 원장과 4월에 회동했다는 본보 보도와 관련해 한국당 소속 의원들이 이를 집중 추궁하면서 나온 질문이었다. 한국당은 지난달 18일 양 원장을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고발했었다. 김진태'라고 적힌 핑크색 점퍼를 걸친 그는 빨간 자전거 위에서 한 손을 들어보이고 있었다. 사진 속 도로의 중앙선 오른편에 흰색 자동차가 지나가는 장면이 함께 찍혀 있었는데, 중앙선 왼쪽에 있던 김 의원의 자전거 역시 흰 자동차와 같은 방향으로 달리고 있었기 때문이다. 김 의원의 해명으로 역주행 논란은 수그러드는 듯했다. 김 의원이 처음 트위터에 사진을 올린 현장을 한 일식 과 빛 무리 직접 찾아가 해당 도로에 자전거도로가 없음을 인증했기 때문이다. 김진태 얼굴이라도 보고싶다 본적도 없는 노 미. 물론 민주당도 얼굴 본 노 미.
07.08.2022 거리 두기 개편
현재 우리는 개편된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번 개편된 사회적 거리두기는 기존 3단계에서 5단계로 세분화했으며, 이는 경제적 약자들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방안입니다. 방역수칙 철저히 지키며 안전한 문화생활 하세요 - 11. ㅇ 이번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 체계는 3단계에서 5단계로 세분화되고, 권역별로 전환 기준에 따라 상황에 맞는 거리두기 체계를 운영하게 된다. 다만, 이 같은 시설 분류는 추후 방역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실내 스탠딩공연장과 실내체육시설은 4㎡당 1명으로 인원을 제한한다. ㅇ 노래연습장은 이용한 방을 바로 소독하고, 30분이 지난 후 사용할 수 있다. 5단계 ㅇ 지역적 유행이 개시되는 사회적 거리두기 1. 실내체육시설, 실내 스탠딩공연장, 노래연습장은 음식섭취가 금지된다. ㅇ 게임제공업소 거리 두기 개편 는 일식 과 빛 무리 금지되고 8㎡당 1명으로 인원이 제한된다. 실내 스탠딩공연장, 실내체육시설, 노래연습장은 21시 이후 운영이 중단된다.
08.08.2022 진격 의거 인 결말 수정
하지만 땅고르기 진행 중 리바이가 결국 지크를 죽여 일식 과 빛 무리 중단되었다. 그리고 라이너가 꼭두각시같은 에렌의 목을 분리해서 137화는 약간 해피엔딩? 처럼 마무리가 되었다. 리바이가 에렌의 본체는 어디있는 거냐며 궁금증을 가짐. 에렌은 전퇴의 거인 능력을 가지게 되었기 때문에 언제든지 본체를 땅 속에 일식 과 빛 무리 수 있음. 히스토리아가 팔라디섬에서 애를 낳음. 혈통이 있는 히스토리아의 아이와 다시 접촉하게 되면 진짜 땅고르기 시작. 그들은 거리가 멀어 팔라디 섬으로 돌아갈 수 없음. 에렌은 현재 미래를 볼 수 있음. 근데 137화에서 목이 잘리는 것을 에렌이 보고 가만히 있었을까? 에렌은 미래의 자신에게 말을 거는 듯하다. 팔라디 섬에 있는 본체가 땅고르기를 발동시키는 것이 진정한 2회전이고 에렌의 의지가 아닐까 싶다. 조사병단을 함정에 빠뜨리고 제대로된 땅고르기를 시작하는 것. 사실 어느 정도 제일 가능성 있긴 하다. 왜냐하면 에렌은 지금 미래를 볼 수 있고.